라이브피드(LiveFeed) - 실시간 사용자 관리/분석 도구

실시간 방문자 분석

직관적으로 현재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유입된 경로를 표시합니다.

빠른 채팅상담

일반적인 메신져를 쓰는 듯 직관적인 UI와 편리함

그리고 대화상대에 대한 요약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질문관리

답변해야 할 질문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저장하면, 질문자에게 자동으로 답변메일이 발송됩니다.

자주 들어오는 질문이라면 FAQ로 등록해 두세요. 중복된 질문을 막아줍니다.

도움되는 의견관리

좋은 의견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면, 의견의 질과 양이 향상됩니다.

합리적인 보상을 위해 사용자의 이동경로, 체류시간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하세요.

고객 이메일, 전화번호 자동 등록 기능
등록일:2019-01-23

상담 고객의 대화 내용 중에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형태의 글이 나올 경우,

자동으로 고객 정보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전화번호, 이메일이 감지될 경우 대화내용 옆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Image title

이메일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와 같은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age title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창 상단에 추가/닫기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Image title

추가를 클릭하면, 기본정보에 이메일이 추가됩니다.

Image title


전화번호도 동일한 방법으로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