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피드(LiveFeed) - 실시간 사용자 관리/분석 도구

실시간 방문자 분석

직관적으로 현재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유입된 경로를 표시합니다.

빠른 채팅상담

일반적인 메신져를 쓰는 듯 직관적인 UI와 편리함

그리고 대화상대에 대한 요약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질문관리

답변해야 할 질문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저장하면, 질문자에게 자동으로 답변메일이 발송됩니다.

자주 들어오는 질문이라면 FAQ로 등록해 두세요. 중복된 질문을 막아줍니다.

도움되는 의견관리

좋은 의견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면, 의견의 질과 양이 향상됩니다.

합리적인 보상을 위해 사용자의 이동경로, 체류시간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하세요.

서비스 동작 상태 체크 방법
등록일:2019-01-23


라이브피드 채팅 창의 보임/안보임 설정은

설정창에서, 빠른상태설정 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안보임 설정을 한 이후에, 복구 시키지 않아 채팅상담 창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용중인 라이브피드의 서비스의 현재 상태를 알 수 있는 UI가 추가 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상담창은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Image title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회색으로 변합니다.

Image title